塚本高史/08 小兒救命

小兒救命 第09話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12. 25. 17:36

 

 

 

 

 

 

 

 

 

 

 

 

귀여워 뚱한- ㅎㅎ

 

 

 

 

 

 

 

 

 

 

 

 

 

 

 

이 모습 너무 이쁘더라고.ㅎㅎ 청초하다~~~ ㅋㅋ

 

 

 

 

 

 

 

 

 

 

 

 

 

아래사진은 8회에서 예고편에 나오던거.

9회에서 이 사진 찍는 장면 나올줄알고 캡쳐 안했는데

세상에 그냥 멈춘 사진 장면으로 나오고 땡인거 있지-_-;

그나저나 저 여자- 너무 못생기게 나왔다.;;

 

 

 

 

 

 

마침내 소아구명이 끝났습니다~

뭐 츠카도 꽤 많이 나오고- 멋있는 역할로 나오고- 그럭저럭 재미도 있었지만-

캡쳐한거 보면서 가끔 나오는 귀여운 표정들을 보며...

얜 이제 이런 귀여움을 발산하는 역할은 못하는건가.. 싶어서 안타까움..ㅠㅠ

참 애매한 기로에 서있는듯 싶기도.

나이가 좀 어리면 그런쪽으로 밀고나갔으면 싶겠지만,(사실 난 지금도 충분히 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그게 아니니- 게다가 애아빠;; ㅋㅋ 그래서 더 진지하고 심각한? 그런쪽으로 나가도 좋겠지만- 감사법인같은-

아 뭔가 멋있는거 한방! 원해!! ㅠ_ㅠ

 

암튼간에 내가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봐줄테니깐~

열심히 많이많이 찍으셔요 츠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