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08 小兒救命

小兒救命 第04話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11. 18. 01:00

 

 

 오- 이번회는 좀 많이 나왔어. 우호호-

편집하느라 애썼지만(?) 좋네~~ ㅋㅋ

근데 중간에- 연주곡 나오는거- 나 아무래도 하쿠센나가시에 나오는곡 같애~~~

아놔- 무슨 곡인지 누가 지은건지 어디에 있는 노래인건지 넘 궁금하다~~~

 

 

 

 

 

걷는 폼 희한- ㅋㅋ

 

 

 

 

 

 

 

 

 

 

 

 

 

 

 

 

 

 

일 좀 하는 츠카군. ㅋㅋ

 

 

 

 

근데... 병원씬만 나오면 왜케 뭐가 어설픈지;;; 그냥 드라마 자체가 좀- 우리나라 의학드라마보다 어설픈 느낌이...;

 

 

한대 맞음 ㅜㅜ

 

 

 

 

이뻐 >_<

 

 

 

 

 

 

 

 

 

 

여긴 어딜까나-

 

 

 

 

 

 

 

 

 

 

 

나 솔직히 이장면 뭔가 좀 어색했어;;;

애를 안아주는게 왜 뭔가 어색한거지;; ㅋㅋㅋ

 

 

 

 

아... 그냥 아무생각 없이 보고있다가 정말 이런거 보면 얘 연기 잘하는거 또 깨닫곤 한다.

'좋은게 표정에 다 나타나는' 연기. 넘 자연스러운거지 >_<

 

 

 

 

 

 

 

난 얘 이럴때 좋더라. 이여자한테 한결같이 짜증(?)내는 모습.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