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08 小兒救命

小兒救命 第02話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10. 26. 22:30

 

 

 

 

 

왠지 웃긴포즈. 풉- ㅋㅋ

 

 

 

 

 

 

 

이건 츠카의 손. ㅎㅎ

 

 

 

 

이번회는 일좀 하는구나. ㅋㅋ

 

 

 

 

 

 

 

 

 

 

 

 

 

크악- 너무 이쁘다 >_< 변함없는 미모!!

 

 

 

 

 

 

 

난 이각도가 넘 좋드라~

 

 

 

 

 

 

 

 

 

 

 

 

 

 

 

아부지- 나는 누구에여~ ㅋㅋㅋ 

 

 

 

 

 

 

 

 

 

 

 

 

 

 

 

 

 

 

이장면이 넘 좋드라- 조용히 밖에 나와서 기다리는거..

아 근데 여자가 마음에 안들어서ㅠㅠ

상대여자가 마음에 드는적이 없어 그냥. -_- 그나마 YUI가 제일 나았지. 하긴 그거 처음에 볼땐 사심이 없었으니까. ㅎㅎ

 

 

 

 

 

 

 

 

 

 

 

 

 

 

 

 

 

 

 

 

 

이거 표정좀봐. 여자보다 수줍은 표정 >_< 크��-

 

 

 

 

 

 

 

 

 

아 맞다. 나이거 자막도 없이 봤다. 기달렸는데 영 안올라오는거야. 그래서 그냥 봤는데... 모 그냥 대충 알아듣겠더라고.

츠카 안나올땐 자세히 보지도 않았으니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