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701 エラいところに嫁いでしまった

エラいところに嫁いでしまった!第 06 話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09. 11. 12. 00:53

 

 

 

아~아~! 왠지 부러운건 뭐냔 말이지.

아무걱정없이 회사 그만두고 내려가서 장사를 할 수 있는 이소지로가!

ㅋㅋㅋㅋㅋ

 

 

 

 

 

 

 

 

 

 

 

 

웃을때 생기는 주름도 참 이쁜 남자.

 

 

 

 

윙크하는 어머님 참 곱더라~

사실 이 어머니 참 고와서 사실은 아들이랑 나이차이도 별로 안나는거 아냐? 싶었는데

프로필 보니까 그렇지 않더만!!! +_+

근데 어머니는 윙크 참 잘하는데 키미코 윙크 왜케 못하니;;

 

 

 

 

 

 

 

 

 

이 드라마 보면서 점점 이런남자가 진짜가 아닌가- 싶다. ㅋ

너무 바보스럽게 착하면서 나밖에 모르는. 나만 사랑하고 위하고 의지하는.

근데 잘생겨야돼. ㅋㅋㅋㅋㅋ

바보스러운건 참겠는데 얼굴은 잘생겨야 아~ 사랑스럽다~ 그러지. ㅋㅋㅋ

난 얼굴 뜯어먹고 살건가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