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701 エラいところに嫁いでしまった

エラいところに嫁いでしまった!第 03 話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09. 11. 8. 19:29

 

 

 

 너무 웃겨~ 시누이!! ㅋㅋ 뛰어오는거. ㅋㅋㅋ

 

 

 

 

 

 

 

 

 

 

 

ㅋㅋ 다정한 부부의 모습인것 같지만 실상은 그런거 아님. ㅋㅋ

 

 

 

뭐니 저 두건. ㅋㅋ

아~ 근데 너무 귀엽다.

 

 

 

 

 

 

 

 

 

 

 

사실 실제로 이런 남편 있으면 엄청 짜증 날테지만

...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워 주시니 원;; ㅋㅋㅋ

이런거 보면, 사실 우리나라는 며느리가 그렇게 해야된다고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 -_-

 

 

3화에선

난 언제나 당신 편이라고.. 하면서

모를줄 알았는데 빨간목도리 사가지고 오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