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701 エラいところに嫁いでしまった

エラいところに嫁いでしまった!第 01 話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09. 11. 2. 12:25

 

 

 

 1화 보구 진도가 안나가서 나머지는 언제 올릴지 모르겠다.

재미 없는게 아니라 타니하라상 주인공이라서 >_< 너무 많이 나와서 편집하기 힘들어 ㅋㅋㅋ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

이 한 회에서 진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줘서 캡쳐도 너무 많고 @_@

완전 바보같은 이런연기까지도 잘 할 수가!

정말 매력적이야 >_< ㅋㅋㅋ

 

 

 

 

 

 

 

 

 

 

 

 

 

 

 

 

 

 

 

 

 

 

 

 

 

 

 

 

 

 

 

 

 너무 감동적이야 ㅜㅜ ㅋㅋㅋ

뭔가 특이한 두사람의 조합이지만 서로만을 생각하는 그 모습! 아~ 부럽다~~ ㅋㅋㅋ

그리구 그대사도 자꾸 생각난다.

'하지만 부모는 선택할 수 없어!'

 

 

 

 

 

 

 

 

 

이장면두 진짜 웃겼다. ㅋㅋㅋ

우워어어~~ 깨졌다~ 깨졌다~ 이러고있어. ㅋㅋㅋ

 

 

 

 

요리 엄청 잘하는데 말야. 칼질 못하는 연기!! ㅋㅋ

 

 

 

 

 

 

 

 

 

 

 

 

 

 

 

 

 

 

 

 

 

 아.. 이래서 이소를 사랑 할 수밖에 없구나! 싶은 장면들이 하나씩 들어가 있는거 같음. ㅎㅎ

1화에선

'부끄러움도 모르고' 잘도 부인이 내 하나뿐인 자랑거리라고 말하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