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영상

091112 도쿄프렌즈파크 2 -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9. 11. 16. 23:19

 

 

 

중간에 CM이 하나 남아있어.

아하하하하하하

누구 CM  이~게~ ? >_< ㅎㅎㅎㅎㅎㅎ

 그게 요새도 계속 나오는 CM이구나.

왠지 기쁘고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 합쳐 있어서 흐뭇함 ㅎㅎㅎ

 

 

 

 

간만에 츠카영상 하나 받았는데 편집하기 좀 귀찮더라고. ㅎㅎㅎ;;

아니 뭐 한시간 내내 주욱 나오니까 중간에 자르기도 힘들고 뭐;; 그래서 대충;

캡쳐도 안했어; 아니 뭐 영상이 화질이 안좋은거라... ㅋㅋ

역시 타니상에게 빠져있는 터라 그런것도 있다는걸 부정은 안하겠소. 훗;;

 

 

 

 

 

 

 

우리 애가 두명이 있거든요... 라는 얘기를 니 입에서 듣다니. 너무 어색어색;

수염좀 깎아라 이놈아야~

근데 이자슥. 너무 점잖아진거 같은거야~

여기서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게 누군줄 알아?

바로바로 쿠도칸!!! 아니 감독님이 웃음담당이라니~!!!ㅋㅋㅋ 암튼 우껴 쿠도칸 ㅋㅋ

그래도 게임좀 하다보니까 나오더라. 츠카의 예능감. ㅋㅋㅋ

'내입에서 미슈랑이라는 단어가 나오다니! 처음으로 미슈랑 같은걸 말했다!!' 라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