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영상

090608 『SMAP×SMAP』ビストロ 塚本高史 ②

塚本高史 2009. 6. 16. 23:27

 

 

 

 

 

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 타카오카.

진지하게 남이 들어갔던 목욕물에 못들어가는것에 대해 얘기하던중-

진지하고 상세하게 설명하면 할수록 더욱더 궁지에 몰리고- ㅋㅋㅋ

 

 

 

 

 

 

 

 

 

 

 

근데 얘 이렇게 우왁스럽게 잘 먹는 타입 아니었던거 같은데...

부인이 맛있는거 많이 해주나?ㅠㅠ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츠카모토군은 집에서도 항상 그래? 음~~!! 또는 아~~!!이거!!'

막 이럼서 따라하는 기무라! 왠지 흐뭇. ㅋㅋㅋㅋㅋ

 

 

 

 

 

 

 

 

 

 

 

 

 

 

 

 

얘는 정말 예능을 잘해!!!!!

 

 

 

 

 

 

 

 

 

 

 

 

 

 

 

에이. 볼때마다 먹고싶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