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曲げられない女

曲げられない女 第09話 - 塚本+谷原

塚本高史 2010. 3. 13. 23:52

 

 

 

 

 

 

 

 

쟈쟌~

이번엔 3개다;;

솔직히 말해서 여기서의 마사토가 더 좋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나 어째 이거 보면서 츠카가 더 좋아지고 츠카가 더 이쁘다? >_< ㅋㅋㅋ

결국 마지막에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지만

뭐 나는 아무래도 저 9년간의 그들 사이가 너무 좋아보이는 건지도 ㅎㅎ

타니상은 계속 그냥 친구로 있어줄 수 있을것 같고 말야;; ㅋㅋㅋ

암튼 이상해. 이자식. 얼굴 고쳤나? 요즘 왜이렇게 이쁜지... ㅋㅋㅋ

이번편은 츠카가 주인공(?)이라 많이 나와서 좋았네.

중간에 혼자서 춤추는거 웃겨 죽는줄 알았다. ㅋㅋ

역시 얘는 몸놀림이 남달라~ 아 물론 타니상도 저번회에서 남다른 몸놀림을 보여주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