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曲げられない女

曲げられない女 第10話 - 塚本+谷原

塚本高史 2010. 3. 20. 14:43

 

 

 

 

 

 

캡쳐는 아직 안했..; 자막 올라오면 할라구용.

쨌든 결국 끝났네. 마지막 자그마한 반전을 일으키며;;;ㅋㅋ

뭐 어쨌든 타니상도 츠카도 함께 사이좋게 되었으니까 나는 만족.

두 사람이 실제로도 친해졌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ㅋㅋ

다음에도 또 같이 나와주면 정말 좋겠다는 큰 소망 ㅜㅜ

 

 

 

 

 

 

 

 

 

 

 

 

 

 

 

 

 

 

 

 

 

 

 

 

 귀여운 츠카 >_<

 

 

 

 

 

 

 

 

 

 

 

 느무 보기좋은 2人컷 >_< 나의 로망! ㅋㅋㅋ

 

 

 

 

 

 그녀의 키스를 합-! 하고 받아먹은 타니상 >_<

 

 

 아빠와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