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504 恋におちたら~僕の成功の秘密

恋におちたら~僕の成功の秘密 05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1. 24. 22:09

 

 

 

 

 

 

 

 

 

 

 

 

 

 

 

 

 

 

 

 

 

 

 

 

 

 

 

 

 

 

 

 

용케도 이 가게 예약하셨네요

6개월간의 예약이 다 차있잖아요

단골이니까

전에 갔던 가게는 자가토에서
만점을 받은 가게였지?

 

스즈키 씨는 갔었나요?

자가토?

후지이

스즈키한테 물어 봤자잖아

아 그렇네요

여기 푸아그라가 일품이야

아 그런가요?

제가 푸아그라에는 사족을 못쓰거든요

아 그랬지

아~

 

죄송합니다

 

82년산 보르도야

 

이 샤토 특히 환상적이죠

분명 82년은 10년에 한 번인 풍년이었지

 

감사합니다

스즈키

잔을 테이블에 두도록 해

그런 상식도 모르는 거야?

죄송합니다

 

스즈키!

죄송합니다

이제 그 가게는 못가겠네요

괜찮아 변상했으니까

카미야 씨 단골이잖아요

스즈키를 데려간 것부터가 잘못된 거야

아~흥이 깨져버렸네

집에나 가야지

 

 

 

그럼 6월에 정식계약하는 걸로..

잘 부탁드립니다 히라사와 상무님

 

잘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 일은 카미야가 담당하겠습니다

 

저희 회사 최고의 실력자입니다

잘 부탁해

잘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저로 정말 괜찮으신가요?

왜 그래?

스즈키 시마오일 거라 생각했는데요

이런 큰 일을 그 녀석한테는 맡길 수 없잖아

네..

내가 안심하고 일을 맡길 수 있는
사람은 너뿐이야

 

반드시 성공해 보이겠습니다

 

실례합니다

 

후지이 오늘도 아름답네~

카미야 씨 어젯밤엔 죄송했습니다

 

괜찮아 그런 거

아무렇지도 않아

별 거 없었잖아 그 레스토랑

 

아 스즈키

오늘밤 시간 있나?

끝나면 리오하 가자 리오하

거기서 실컷 마셔보자고

물론 내가 낼테니까

알았지? 모두

오늘밤은 내가 낼테니 리오하로..
/이상하네요

사장님이 큰 일을 맡기셨거든

그렇다해도 너무 들떴는데

 

스즈키 씨

어젯밤은 잘 먹었어요

별 말씀을요

 

오늘은 내가 내는 거니까

맘껏 마셔

잘 먹겠습니다

 

당신은 안 돼

 

제길 흥에 취한 것치곤 냉정하군

난 편승하는 사람 싫어요

 

여기 서비스

넌 모를지도 모르지만

이 제휴에는 꼬박 일 년이 걸렸어

그런가요?

앞으로 바빠질 거야

에어 드림과 제휴하면 프런티어는
돌연 국내 최대급의 여행사가 된다

대단하네요

백 퍼센트 인터넷 기반의 여행 대리점

무점포니까 가격경쟁에서는 무적이야

알겠어?

내가 그런 큰 일을 맡았다고

나나미 씨

사장님이 그 전부를 나한테 일임해줬어

역시 그 사람은 대단해

보는 곳이 달라

 

카미야 씨

이제 그 정도로 해두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일 얘기는

괜찮아

괜찮아

스즈키

너 내일부터 내 팀에서 일해라

스즈키 시마오

나와 같은 남자가 되는 거야

 

나처럼 돼

그렇지만 너한테는 무리야

 

괜찮으세요?

 

너무 마셨어

그렇네요

에어 드림의 히라사와
상무님으로부터 전화입니다

급하다는데요

 

어..

 

어젠 감사했습니다

카미야입니다

 

죄송합니다

 

저도 그 곳에 있었습니다만

제지하지 못했어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요?

이 건은 카미야에게 맡겼어

그렇지만..

못 들었나?

 

난 카미야한테 맡기겼다고 했어

 

이건 무슨 속셈인가요?

온에어 드림 업무제휴
프런티어와 무점포대리점설립

 

우리들쪽에선 아직 각 방면의 논의가
완전히 끝나지 않았어요

 

지금 이 시점에서 이렇게
누설하는 것은 룰 위반이잖아요

이 얘기가 누설되어버렸다면
이쪽도 회사 체면이 서질 않아요

제휴 얘긴 없었던 걸로 하죠

네?

 

수고하시네요

 

어라?

카미야 씨 숙취인가요?

 

제휴 얘기 벌써 신문에 실렸네요

 

제휴 얘기 백지화됐어

어째서요?

카미야 씨

 

뭐야?

죄송합니다

제가 아무런 사정을 몰라서..

그렇지만 아직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잖아요

에어 드림에서는 어떤 분과 얘기하신 건가요?

 

시끄럽네

너랑은 관계없잖아

아뇨 저는 카미야 씨의 팀이니까요

 

히라사와 상무야

상무의 의견을 바꿀 사람은 없나요?

없어

사장님과는?

만난 적 없어

그럼 그 사장님을 직접 만나 얘기하도록 하죠

너 바보냐?

상무조차도 다시 만나주질 않는다고

사장이 만나줄리가 없잖아

카미야 씨

해보지 않고는 모르는 거에요

 

아직 아무것도 하지않았잖아요

카미야 씨 가죠

가요

이봐

이봐 스즈키

 

어라 갔네

카미야 씨가 ..

스즈키 시마오랑..

별일이네

 

실례합니다

프런티어의 스즈키 시마오라고 합니다

오늘은 연락없이 찾아와 죄송합니다

요시카와 사장님 계신가요?

 

너 말이야

날 놀리고 있는 거지?

그렇지 않아요

어땠어?

휴가중이라고 하네요

키리노 부장님

요시카와 사장이 갔을 법한 곳 모르시나요?

글쎄

그쪽은 기본적으로 히라사와 상무라서

사장에 관한 정보가 적어요

아니 아예 정보가 없지

은퇴했다는 소문이 있어

 

 

찾았다

나스다

나스의 별장

 

가죠

가다니?

나스에?

그래요

 

무슨 생각이야?

의미없는 짓이야

의미가 있는지 없는지
지금으로서는 모르죠

애써 미야자와 씨가 찾아줬으니까

이봐

우리들이 가능한 최대한의
노력을 하도록 하죠

이거

감사합니다

그걸로도 안되면 어쩔 수 없죠

어쩔 수 없다면 어쩔건데?

그 때는 사과할 수 밖에 없겠죠

사과한다고?

가죠

 

이봐

 

또 갔어

나스에?

스즈키 시마오랑?

어찌된 일이야..

어디지?

 

이쪽이다

 

어라?

아니네

 

어라?

잠깐

거꾸로네

이쪽이에요 이쪽

카미야 씨 이쪽

 

아~ 여기다

카미야 씨 여기에요

이런 짓 해도 소용없어

양보를 해서 결과를 달리한다해도

용서해줄리가 없잖아

나라면 절대 용서안해

시간낭비야

 

네?

프런티어의 스즈키 시마오라고 합니다

아일랜드 시마에 사내 남자를 씁니다

오늘은 연락없이 찾아와 죄송합니다

요시카와 사장인은 집에 계신가요?

약속이 없으신 분과 사장님은
만나시지 않습니다

돌아가 주세요

부디 부탁드립니다

 

거봐

 

여보세요

저~

누구신가요?

여기분이신가요?

네 그런데요

프런티어의 스즈키 시마오라고 합니다

요시카와 사장님을 뵙고 싶은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사장님말인가요?

 

이걸로 만나게 해주지 않을래요?

카미야 씨

사장님은 만나지 않으실 거에요

실례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돌아간다

안 돼요 포기하면

기다리는 거에요

기다린다고?

사장이 나올 때까지

바보같은 소리군

난 돌아간다

안된다니까요 둘이서 있지 않으면

한 명이 화장실에 간 사이에 나오면

곤란하잖아요

아~

 

여기서 기다리죠

 

딱 좋네요

 

 

 

단팥빵

 

꺼졌네요

 

꺼졌군

 

나오지 않았네요

 

나오지 않았군

 

이제 살 것 같네요

 

카미야 씨 쓰세요

죄송해요 먼저 써서

역시 5월이라고해도 여긴 춥네요

진작에 좀 더 껴입고 오면 좋았을텐데

 

어째서 너랑 함께인 거야

이렇게 좁은 방에서

내일도 7시부터 가도록 하죠

너 어째서 그런 식이야?

네?

착한 척이나 하고 말이야

내심 꼴 좋다고 생각하는 거지?

그렇지 않아요

거짓말쟁이

넌 날 도와줘서 기분이 좋은 거야

자기만족을 위한 것일뿐이야

 

돌아갔군

 

좋은 아침이에요

카미야 씨 아침 사왔어요

드세요

여기

 

 

 

왔다

 

카미야 씨

사장님

 

사장님

기다려주세요

 

여보세요

나스 근방의 택시회사 부탁드립니다

카미야 씨

 

태워준대요

뭐라고?

 

괜찮아요

빨리요 빨리

 

이 분 특이하네

엄청 불쌍한 얼굴을 하고는
눈앞에서 가로막고 서는 거야

태워달라고

 

안태워줄 수가 없더라고

죄송해요

감사합니다

어디서 왔어?

도쿄에요

 

스즈키 시마오라고 합니다

아일랜드 시마에 남자라고 씁니다

시마오인가..좋은 이름이네

남자답네

그런가요?

카미야 씨도 뭍 육(陸)를 써요

그렇죠? 카미야 씨

아니 시마오가 훨씬 좋은데

 

있어요 있어

 

죄송해요

감사합니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시마오 힘내

받아두도록 해

필요없어 그런 거

힘내 시마오

이봐

필요없다니까

그럼 또 보지 시마오

 

감사합니다

 

카미야 씨

 

여기요
/어서오세요

지금 요시카와 사장님 오셨었죠?

어딜 간다는 말씀 없던가요?

누구?

요시카와 사장님

지금 왔던!

 

그 사람 사장이야?

커다란 별장의...

 

운전기사인지 알았는데

운전기사?

그 사람 사장이야?

운전기사

사장님이구나

운전기사

 

 

아~ 살 것 같다

 

솔직히 말해

 

사장과 만나면 이 제휴가 정말 잘 될거라
진짜로 믿고 있는 거야?

모르겠어요

그럼 우리들 어째서 거기에 다니는 거야?

물론 교섭이 잘 되면 좋겠지만

그게 안되더라도 시도는 해봐야죠

그래도 정말로 안된다면

최소한 사과는 하도록 하죠

정보가 샌 것은 저희들 탓이니까요

그런 프로세스는 어떻게되든 상관없어

중요한 것은 결과가 어떤가하는 것 뿐이잖아

그렇지만 요시카와 사장 화난 거잖아요

우리들이 잘못한건데

그걸 견딜 수가 없어요

카미야 씨는 그렇지 않나요?

그런 것 상관없잖아 일에

그건 그렇지만...

 

어째서 프런티어에 왔나?

 

말할 수 없나?

 

타카야나기 사장님처럼 부자가 되고 싶었어요

 

카미야 씨는 어째서 프런티어에?

말 할 수 없나요?

 

길어질테니까

괜찮아요

 

내 아버지는 외교관이야

 

덕분에 어릴 적부터 여러 나라를 전전했지

공부를 잘 한다해서 월반도 했어

그 탓에 주위는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들뿐이어서

친구가 없었기에 어릴 적에는 놀아본 적이 없어

고등학교 때 일본에 돌아와

원칙만 따지고 듣기좋은 말만 하는
어른들한테 진절머리가 났어

동급생은 애들뿐이어서 재밌지 않았어

대학교도 별볼일없었어

 

다시 일본을 떠나려 생각하고 있을 때

막 창업한 다카야나기 사장과 만났어

 

지금도 확실히 기억해

내가 그때까지 만난 적이 없던 인간이었어

 

강렬한 무언가를 내뿜고 있었어

 

만난 그 순간 난 마치 사랑에 빠진 듯 했어

사장님은 돈이 전부라고 했어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은 없어

돈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고

나는 그게 기분 좋았어

 

그 때까지 답답하게 하던 모든 것을
전부 사라진 것 같았어

그로부터 난 사장님처럼 살아왔고

성공도 했어

프로세스가 문제가 아니라
결과가 전부라고 배웠어

나는 그말대로라고 생각하고

지금도 그 생각엔 변함없어

그런데도 넌

할 수 있는 것 전부를 하고

그래도 안된다면

사과합시다 라고 해

네가 하는 방식은
다카야나기 사장님과 완전히 달라

너는 사장님과 정반대의 인간이야

네 방식으로는
프런티어에서는 버텨낼 수 없고

사회에서도 통요되지 않아

너를 인정하는 것은

내 지금까지의 인생
전부를 부정하는 것이 돼

그렇기에

난 절대 널 인정할 수 없어

 

좋은 아침이에요

카미야 씨

일어나세요

가야죠

 

여기 아침밥이요

 

아 배고프다

 

 

 

호텔에 돌아간다

전 남을게요

뭐?

혹시 밤중에 외출할지도 모르고

멋대로 해

 

 

 

춥다

 

카미야 씨

 

감사합니다

 

당신들..

 

카미야 씨

카미야 씨

여기서 노숙한 거야?

경찰에 신고하면 어쩌려고

죄송합니다

이거 만들어 왔으니까

따뜻할 때 먹어

먹어도 되나요?

그러라고 만들어 온 거니까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있다

감사합니다

 

카미야 씨 주먹밥 드세요

드세요

 

맛있어요

 

배고팠었나보군

맛있다

 

맛있죠 카미야 씨

 

잘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사장님과는 만날 수 없을거야

어째서인가요?

 

여러 사람들이 여러 의도로
사장님을 설득하러 이 집에 오지만

그렇게 간단히는 안되는가 보더군

부탁드립니다

얘길 들어주세요

적어도 사장님께 전해주시겠습니까?

부탁드려요

난 기억력이 나빠서 그런 거 못해요

빨리 돌아가세요

 

저~

 

한 가지만

 

이것만은 전해주세요

저희들은

사장님을 설득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사죄하러 왔습니다

 

이것만은 전해주세요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어차피 안된다고해서
여길 찾아오지 않는다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았어요

 

카미야 씨 말씀대로에요

저는 자기만족을 위해서에요

 

저는 제가 후회하는 것이 싫어요

 

할 것은 전부 하고

그래도 안되다면 어쩔 수 없다

그렇게 생각하고 싶었던 거에요

 

정말 죄송해요

 

 

 

그래서?

 

4일간의 성과는?

없습니다

 

에어 드림과의 제휴는 없어졌습니다

 

죄송합니다

 

너희들

실패한 것을 인정하나?

 

거래처를 잃은 사실은 인정하지?

 

말씀대로입니다

저는 큰 실패를 범했습니다

카미야의 실패는 생각치 못한 것이었지만

이를 복구하는 방식도 틀렸어

이걸로 알겠지? 스즈키

 

네 방식으로는 이 세계에서
살아갈 수 없어

스즈키 시마오

 

너는 결정적으로 틀렸어

 

그렇지? 카미야

 

죄송합니다

 

이제 됐어

나가

 

그럼 이만

 

저는...

 

저는 스즈키는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말해봐

 

스즈키 시마오는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카미야 씨

뭔가 부활한 것 같네요

제휴 실패했는데
어째서 기분이 좋은 거지?

스즈키

 

한 잔 사줄게

리오하에서

감사합니다

 

여러 가지로 미안했어

 

아니요

가지

 

수고했어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수고했어요

 

카미야 씨 사과했어요

 

그렇네요

저 처음 들었어요

저도

어떻게 된 걸까요?

모두 이상해졌어요

 

저 녀석이 와서에요 전부

 

아일랜드

 

 

 

카미야 씨가..

 

착각하지는 마

너랑 친구가 된 것은 아니니까

알고 있어요

 

그렇다면 됐고

 

여기 서비스

 

카미야 씨한테도

 

건배

 

당신과도 친구는 아니야

 

맛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