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D

므흐흐 2011. 1분기 시작~

塚本高史 2011. 1. 18. 10:48

 

01.11

 

이미 나의 정신(?)은 매일일드보기로 세팅이 되었는데 =_=

너무 시작을 안해서^^;;;

요즘 SP좀 보다가~

신참자 SP 보고 너무 재밌어서 신참자 다 받아서...

천천히 보려고 했는데, 아니 천천히 봤는데 ㅋㅋㅋ

주말에 다 봐버렸네;;

그리고 다른 SP들은 별로 재미가 없어서 앞에 쫌 보다가 말았다.

 

 

그리고 처음에 고르지 않았는데 이거밖에 하는게 없어서

황송하게도 내가 봐주는 영광을 얻은 LADY야.....

 

 

어쩜 이렇게 재미가 없는지-_-;;;

근데다 1회는 또 왜케 길어? 두시간 아니었니? 악 완전 재미없다.

그 범인. 다이고 아니야?!! 다이고 나와서 오~! 반가워~! 했는데. 그것뿐;;

 

 

아 글고 저번에 볼까 말까 했었던

 

합의교섭인

요것도 버렸음-_-

1회 봤는데. 아 그냥 그래;

역시 딱 설명 보고 필이 오는거 아니면 영~~

 

 

01.14

컨트롤 봤다.

뭐 그럭저럭 재밌었는데.

앞으로도 재밌을진 모르겠다.

별로 그렇게 긴장감. 박진감. 그리고 뭐랄까... 궁금함? 그런게 없지 않았니...

그리고 또 이여자는 왜케 별로지;;

감사법인이랑.. 톱캐스터 같은데서 봤을땐 별로 못느꼈는데.

이런 연기는 참 못하네-_-

후지키는 괜찮음.ㅋ 잘 어울리고.

근데 아~~ 모르겄네. 요즘 또 별로 재밌는게 없음.

 

 

 

01.15

쿠로다코사쿠 봤다.

시바사키코우 귀여워!! 여자배우중엔 역시 시바사키코우!!

근데 오다유지는 내내 어두운 얼굴을 하고있어 ㅜㅜ

이병헌이랑 둘이서 계속 영어로 대화를-_-;;

외교관 이니까 그렇겠지만.. 계속 외국상황 나오는게..

원래 외국배우들 나오면 어설프잖아-_-; 그런게 좀 집중력을 떨어뜨린다고 할까.

이건 뭐 아이리스도 아테네(아테나?)도 안본 내가 이런걸 보고 있어야 되나 싶어서 ㅋㅋㅋ

암튼 그래서 이것도 앞으로 봐야되나 말아야 되나-_-;;;

근데 지금 보니깐

시바사키코우랑 후지키랑 좀 어울릴거 같은데. 둘이 같이 나온거 없나?

아~ tv.co.kr 안되니까 넘 불편 ㅜㅜ

 

 

 

01.16

고발~ 국선 변호인~

자막 안나왔는데 그냥 봤다. 1/18 현재까지도 안나왔음;

쿠로다코사쿠는 자막 없이 볼수가 없었는데..

영어랑 다른나라 말이 너무 많이 나와ㅜㅜ 일어를 읽는건 좀 느리고;;

이건 괜찮더라. 그렇게 어려운 법률용어가 많이 나온것도 아니고.

근데 모르겠어. 자막 있으면 더 재밌었을라나?

막 그르케 엄청 재밌진 않네 아직은...

 

 

 

01.16

 스쿨!!

새삼 지금 생각하니 제목도 참.. 너무 정직하네 ㅋㅋ

이건 키홀로 실시간으로 봤다.

아.. 우리 츠카는 참 이쁘고 귀엽게 나오더라...

하지만 너무 쪼끔나와.....

너무 불쌍하게 나와...ㅜㅜ

불쌍하게 나오는건 좋은데 많이 나왔음 좋겠는데

사실 그게 문제가 아니고

재미 없다=_=;;;

에구치요스케꺼 왠만하면 재밌었던거 같은데..

그래도 이건 앞으로 계속 볼꺼니까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아. 드디어 이건 편집 안하기로 했어! >_< ㅋㅋ

뭐. 파일 받아서 보고 츠카가 좀 많이 나오면 맘 바뀔지도 모르지만 ㅋ

니시지마는 빵빵녀때 촌놈ㅋ으로 나온거만 봐서;

웃지도 않고 가만히 눈빛만 쏴대니 꽤 멋있네 ㅎ

다른 여선생은 너무 어려보이고...

그 초딩여자애 비기싫어 죽는줄 알았음. 완전 얄미워 ㅋㅋ

암튼. 원래 학원물 꽤 좋아하는데.

이건 아냐=_=;;

 

 

아 그리고 이상하게 이번엔 늦게 올라오는건지 아직 시작이라서 한꺼번에 다 하는게 아니라 그런건가.

증말 볼게없어서 ㅋㅋㅋ

'독신'을 받아봤다.

약간 '결못남'의 여자판이려나~ 생각하고 기대했는데

전혀-! -_-

이미 토렌트는 배포자가 없어서 무려(?) 쉐어박스에서 다 받았는데. 1화만 받아서 우선 볼걸=_=;

1회 보고 재미없어서 이걸 봐 말어 이러고 있음=_=

미즈키아리사도 꽤 맘에 안들어-_-;

그런 여자주인공 스타일 딱 싫어. 뭐라고 해야되나. 암튼 싫어--;;

이제 슬슬 일드도 재미가 없어져 가는건가...

옛날드라마들을 다시 보는게 낫겠어 차라리.

요즘 '변호사들'도 다시 함 보고싶다 >_<

 

 

 

 

 

 

01.18

 

헐~ 오히려 이게 낫다-_-;

저 여자애만 빼면 오히려 괜찮은 수사물이 될뻔 했는데.....;

근데 애가 참 못생겼다. (응?) ㅋㅋㅋ

아~ 테고시유야 첨 나올때 못알아볼뻔 했어 >_< 넘 멋있어졌구나 유야군!!

계속 누구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김정훈 닮았나?

그 외국물 먹은거 같은 혀굴리는 형사 누군가 했더니 GOLD에서 아마미유키의 죽은 오빠네~!

 

뭐... 볼거 없으면 볼 수도 있고.

테고시유야가 뭐 찍었는지나 찾아봐야지-_-;

이제 슬슬 일드도 한계가 드러나고

미드 프랙티스를 보려고. 찾는데!! 왜케 없어!! -_-; 요즘은 토랭이가 있어서 쉽게 찾을줄 알았더만..

 

 

 

 

 

  

 

 

 

 

 

'I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코  (0) 2011.03.21
본것.  (0) 2011.03.03
1분기에는...  (0) 2011.01.03
큰(?) 결심;;  (0) 2010.12.10
4분기 출발~  (0) 201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