速水もこみち

06.08.30 [グ-タンヌ-ボ] 速水もこみち

塚本高史 2011. 8. 7. 23:44

 

 

부족한 실력이지만 요청에 의해ㅋ 대충 해석을 해 보자면

 

화면으로 보니 장난아니네요~
잘생겼다고 하며 정신없이 모니터를 보다가
본인이 나왔는데 다들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다고 ㅋㅋ
그담에는 여자들 만나서 수다(?)떨고


남자가 볼때, 자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에게 다정하게 한다던가.. 하면 어때요?
엄청 질투하죠~
오- 질투해요?
네.
몸에 손을 댄다거나 하는건 어때요?
예를들어 에이 거짓말~ 하면서 손으로 민다거나- 이런거 싫지 않아요?
싫어요 싫어. 그 남자를 이렇게~(노려) 보고있어요.
.....
전 생각하는데요, 남자는 헤어지고 미련이 남거나 한다고 생각해요.
근데 반대로 여자는 역시 확- 포기한다던가 그런 사람이 많다고 생각해요.
헤어진 여자를 될수있음 빨리 잊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심 좋겠어요.
방법? 미련을 못버리는 편인가요- 네.
자신의 연애가 끝나면, 이제 두번다시 좋아하는 사람이 안생기는거 아닌가 생각하잖아요.
나는 평생 혼자서 사는건가 까지 생각하죠.
저 그래서 보험 바꾼적 있어요.
난 이제 혼자서 평생 사는거구나. 생각하고 보험을 다시 들었어요.
구체적으로 움직이는구나.
유키는?
시간이 지나는걸 기다려서 자연히 마음을 맡길 수 있는 사람이 오는구나.. 하는거죠.

 

(뭔가 모코군 만족하지 못하는 대답인듯ㅋㅋ 그치만 너도 질문이 그게 뭐니.
그런 방법이 어디있겠니-_-;;)

 

중간중간 생략했어요; 사실 모코군이 말하는건 별로 없고;
근데 이 프로그램은 왜꼭 이렇게 중간에서 생뚱맞게 짤리면서 끝나는거 같지? 뒤에 또 있나?--a

 

 

 다리 긴것좀 보라고! >_<

 

 

 

 

 

 

 

 

 

난 얘 이런말 할때 너무 좋드라. ㅋㅋㅋ

 

 

 

 

 

 

 

 [임금님의 브런치] 윤무곡~론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