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111027 ランナウェイ

ランナウェイ 01, 02 塚本高史

塚本高史 2011. 11. 10. 00:21

 

 성질부리며 등장하신 츠카짱.

 

 잘~생겼다~!!

 

 

 

 

 이 여자. 콧구멍 큰 여자. 간간이 나오는 여자. 왜 캡쳐를 그대로 뒀지?;;

 

 

 

 푸핫. 난 왜 이 문신을 보고 웃기던지;;

 

 빠박이들.ㅋㅋ

 

 

 

 

 

 

 여자들 보며 침흘리는 놈들임돠. ㅋㅋ

 

 

 

 

 이장면도 너무 웃겼다. 칼들고 있는 남자한테 그냥 턱턱 다가갔더니

 알아서 칼을 내어줌. ㅋㅋ

 

 

 

 

 너 말이야 너. 니가 젤 짜증나. =_=; 트윗.나우. 못하게 전화기 버려놨더니 뭐어~? 니가 감히 우리 츠카의 돈을...-_-;; ㅋㅋㅋ

 

 

 

 

 

 

 

 

 얘 쫌 이쁘다.

 

 

 

 

암튼 니가 젤 이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