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111027 ランナウェイ

ランナウェイ 04 塚本高史

塚本高史 2011. 11. 19. 23:23

 너의 미모는 결혼후 더 빛을 발하는구나.. >_< 오늘도 너무 이쁘다

 

 

 게다가 이번엔 얘가 주인공(?) 이라 많이 나왔지.

 

 

 

 

 

 

 

 

 

 

 

 이장면에서 완전 훅- 갔잖아. 애가 왜이렇게 연기를 잘하지?ㅜㅜ

쫌 일본 드라마에서 보면- 특히 여자들이, 우는 연기를 그냥 진짜 '연기'만 하더라고. 눈물도 안나는데 우는척 하고 있는게 좀 웃겼거든.

여기서도 츠카가 찾아간 그 여자애. 우는척하는데 눈물이 안나;

그에 비해 우리 츠카. 억지로 짜낸 눈물도 아니고 이 진짜 억울하고 슬퍼하는 모습. 아~ 이래서 내가 너한테 못 헤어나. ㅋㅋㅋ

 

 

 

 

 

 

 두 아이의 아빠라니! 아빠라니!! (갑자기 울컥- ㅋㅋ)

 

 

 솔직히 여기서 자긴 나머지 돈도 필요없고 이제 가겠다고 할때 좀 걱정했는데. 뭐야. 그럼 이제 안나와? 이러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