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111027 ランナウェイ

ランナウェイ 03 塚本高史 + HUNTER 05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1. 11. 13. 20:31

 

 아~~~~~~!!!

이번회 츠카가 너~~무 이쁘게 나왔다!!!

 

 옷 사입고 등장했는데 오오ㅗㅇ오오-!!! 그래 이런 모습이야 내가 원하던 모습!! >_<

진짜 완전 간지나! 간디작살!! ㅋㅋㅋ

전체 풀샷일땐 더 멋있어!! 다른 애들보다 키도 훌쩍 커서는 >_<

 

 

 아니 이분은... 너의 어머니셨던.. ㅋㅋ

 

 

 

 

 

 

 

 

 

 

 아오 정말 이쁘구나 츠카얌...

 

 

 

 

게다가 넌 연기도 너무 잘해서 더 이뻐!! 이~뻐~! >_<

 

 

+ HUNTER...

헌터는 캡쳐가 별로 없어서 그냥 여기다 끼워 넣었어 ㅎㅎㅎ 타니상 지송... >_<

 

그러나 이장면은 쫌 멋졌어용.

 역시 이분도 표정연기 작살~!

 

 

 아 난 진짜 이 아줌마(극중에선 아줌마인데 실제로도 아줌마인가??) 느무 이뻐서 자꾸 캡쳐하게돼;;

이 장면에서(자기도 저 옷을 입고싶다고 경찰(?)모자 잡는 시늉) 진심으로 그래요 당신이 저옷을 입어봐요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조만간 멋있는 복장좀 해봐요. 맨날 이런옷만 입지말구. 머 그래도 귀여우신건 변함없지만. ㅋㅋㅋㅋ

 

뭐... 이장면에서도 꽤 멋있다고 캡쳐를 했는데 이렇게 보니 걍 그러네 ㅋㅋ

암튼 이번엔 런어웨이 3화의 츠카가 진리~!! >_< 다시 한번 보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