速水もこみち

미야베미유키 4주연속 SP Part 1 - 이유 - 速水もこみち

塚本高史 2012. 6. 23. 18:33

 

 

되게 재밌었다.

4주연속.. 중에서 하나는 예전에 본 타니상의 기나긴 살인 이었던거 같고.. 암튼 다 봤는데

이게 젤 재밌었던거 같다.

  

 

 

이사람. 도 내가 좋아하고. ㅎㅎ 이런 얼굴이 참 좋다. 나는. 저 표정도 좋고.

여기 맞은편엔 카리나가 앉아있음.ㅋ

 

 

 

영태동생도 나오고. 얜 이름이 뭐더라 ㅋㅋ

 

 

 

그리고 무려 모코군이 나온다는거! ㅎㅎ

완전 건방지고 재수없는 애로 나오지만 잘 어울린다는거. ㅋㅋ

 

 

 

흐엉- 완전 귀여운 똥개(같아보임)도 나오고 ㅎㅎㅎ

 

 

 

 

게다가 모코군의 상의탈의!!!

...는 뭐 그닥 보고싶은건 아니지만--;

 

 

 

 

 

 

사와무라잇키상도 넘 착하게 나오고. ㅎㅎ(늘 그렇지만ㅋ)

 

 

 

 

썩은표정 잘 짓지. ㅋㅋ

아.. 난 얘 리바운드때 참 좋았는데..

거기서 별로 인정도 못받고 그 뒤로 잘 되는것 같지 않아서 안타까워;;

 

 

 

 

 

요건 슬쩍 끼워넣어보는..

[SmaSTATION!!] 2011.08.06  어른도 즐길 수 있는 최신 장난감 베스트

이거 전에 보긴 봤었다. 어딘가에 올려져 있던 저화질 영상으로?

근데 이건지 모르고 받았다가 쩝;;

이 프로 정말 재미없음;;ㅋ

 

 

 

 

그리고 문제작 放課後はミステリ-とともに ㅋㅋㅋ

 

 

고냥이 귀엽다~~~

 

 

 

이쁘다. 티아라 쓰니까 ㅋㅋㅋ

 

 

이럴때 아니면 캡쳐할 거리도 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