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 外

이사람 누구에요? >_< + 짤정리

塚本高史 2013. 11. 2. 23:30

 

 

 

이사람 말이요. 접때 썸머누드에서 쌩조연으로 나온걸로 올렸었는데,

 

10월19일 방송한 광역경찰4 라는 드라마를 봤는데 주인공 옆에 붙어서 계속 나오더라구.

캬- 이 사와야카(?)한 분위기 ㅋㅋ

그래서 이젠 검색이 좀 될까 하고 찾아봤는데, 절대 못찾겠다. 광역경찰이란 드라마가 유명하지도 않고;;;

 

몬가.. 내가 좋아하는 얼굴을 좀 알 것 같은..

근데 사실 이 사람 얼굴은 특히.. 특히 이사진에선 더욱;; jh오빠를 너무 닮은것 같아서 좀 기분이 조치안타 ㅋㅋㅋ

 

 

 

 

 

 

어쨌든 괜찮은 얼굴임

ㅋㅋ

 

 

 

 

그리고 짤정리..

 

백마탄왕자님순애적령기

나 이거 왜케 재밌지? ㅋㅋ

물론 연애물이라 뒤가 궁금한게 맞는데,

뭔가 이건 좀 뻔하지 않은 맛이 있어서 신선한 재미가 있다.

철벽치는 이여자와 여자마음 정말 모르는 남자 보면서 답답하긴 한데,

그게 또 매우 공감이 감.. ㅋㅋㅋ

 

그 와중에, 나카무라슌스케↓

여기선 유부남 주제에 이여자를 넘보는 절대 상종하지 말아야 할

나쁜남자(작정하고 나쁜것도 아니고 우유부단 하고 순진한 얼굴로 들이대니 더 나쁨;;)로 나오지만,

세상에 회상씬만 나오면 인간이 어떻게 이렇게 이쁜지 -_-;;;

 

 

 

 

 

 글고 안도로이드.

기무라가 선택을 잘못했다고 말이 많고 시청률도 안나오는 모냥인 이 드라마;;;

그래도 난 뭐 그럭저럭 재밌게 보고 있음.

여기선 우리의 켄타군이 또 넘 귀엽게 멀쩡하게 나와주지 않겠음? >_<

 

 

 

 

 

 

 

 

 

 

 

그치만 역시 이런 웃긴 표정 한번쯤 들어가줘야 제맛ㅋㅋ

 

 

캬- 곱다. 시바사키코우.

사실은 키리타니켄타 캡쳐하다가 실수로 된건데 걍 뒀음. ㅎㅎ

내가 괜찮아하는 몇 안되는 여배우 중 한명.ㅋㅋ

 

 

 

요건 또 백마탄왕자님 짤인데..

 

 

 

 

 

 

난 언제쯤 이런 집에서 혼자 살아보나...ㅜㅜ

 

 

이건 그냥..

형사 요시나가 세이치 눈물의 사건부 2회

보다가 여기 왠지 내가 가본데 아닌가 하고 캡쳐해써ㅋㅋㅋ

뭐 길거리가 다 거기서 거기로 생겼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