デスノート

デスノート10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5. 9. 7. 22:19


10화도 11.4% ~!!

두자리로 안정돼서 좋긴 한데 너~무 안정된거 아니니?^^;; 

마지막회는 12로 어떻게 좀.. 마무리좀... ㅋㅋㅋ













뭐야... 너 혼자 화보찍기 있니... ㅋㅋ








나 이장면 쫌 웃겼다. ㅋㅋ 뭔가..... 가끔 드라마에 나오는 돈많은 바람둥이 남자와 그런 남자옆에 있을법한 머리빈 여자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잠깐 미사를 향해 웃어주는 그는 너무 멋있습니다 -_-;;;


그래서 이장면도 쩜 웃겼어...ㅋㅋ

왠지 드라마 홍보컷포스터 같은 느낌이랄까..;; 이건 다 미사때문이야;;;ㅋㅋ

이 여자 오히려 메이킹같은데서 실제로 보면 더 나은것 같던데. 귀여운척도 안하고 ㅋ

암튼 뭐 그런건 별로 상관없다. 하이고 의미없다~






난 히무라가 니아랑 짜고 연기하는건줄 알았는데. 키라를 불러내려고.

뭐 다음주에 나오겠지. L 이의 '계획대로'가 뭔지~

근데 니아 목소리랑 말투가 너무 싫다.....


데스노트 내~놔~





여기서 나 아니라고 순진한척 하는거랑,

저번에 기억 잃고 진짜 나 아니라고 아빠한테 말하는거랑,

당연한 말이지만 차이가 너무 확연한거 있지... >_<







이거 데스노트 아니양~ 왠지 귀여움 ㅋㅋ



이거봐... 초기의 라이토야...

확실히 느꼈다.

얘는 연기를 하는게 아니야...

그냥 그 인간이 되어서 살고 있는거야...









L이가 죽지 말라고 했는데 굳이 자기 이름 쓸건 뭐야 아부지.. ㅜㅜ;


진짜 내가 이장면도 캡쳐 하지 말까 하다가 하나 냄겨 줬다. 무서운 녀석. ㅋㅋ

더 무서운 장면은 캡쳐 못했엉ㅋㅋㅋㅋㅋ









하아...

담주가 진짜 마지막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