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木更津キャッツアイ

木更津キャッツアイ_日本シリ-ズ SP 04

塚本高史 2007. 12. 7. 02:21

 

 


 

 

 

영화로 만들고 싶다던 때부터 이소야마 프로듀서랑 쿠도칸이랑 이야기를 했는데 영화가 결정됐다는 얘기를 들어서 잘됐다고 생각했는데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내가 못나온다는 사실을 안거에요 '그럼 어쩌지?'

 

되게 그리웠어요 좀 넓어진 것 같아 왜그렇지? -우리가 작아진거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명작 드라마 키사라즈의 영화 촬영현장에 왔습니다 그럼 즉시 인터뷰를 해볼까요? 어떤 마음으로 하십니까?

힘 닿는대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상, 캐스트 여러분들의 인터뷰였습니다

이봐! 캐스트는 우리지 넌 누구야? -아니역의 츠카모토 씨 -맞아 영화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말씀해주시죠

너무 가까워- 첫 세트촬영이라 열심히 하겠습니다 주연인 오카다 씨 -첫 세트촬영은 어떠십니까? -굉장하네요 -뭐가요?

-마스터의 머리가 굉장해요 그럼 여기서 마스터 퀴즈 '데뎅!' ㅋㅋㅋ 마스터의 아이들 세 명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밤비 왜 안 봐? -이상하단 말이에요 이상해 그나마 억누른거야 좀 더 하고 싶었는데 그게 더 어중간해 표정을 짓다 말았어

(여기 표정 넘 웃기지. ㅋㅋㅋㅋㅋ 아놔- 나 일본시리즈를 맨처음에 봐서... 그땐 츠카중심으로 안볼때라;; 다시봐야겠어.ㅋㅋ) 

 

바보 아닐까요? 캣츠아이 중에서도. 현장에 들어갔을때 '얼마나 찍었어?' 했더니 '3분의 1.5?' 라고 하더군요 사토군이 '2분의 1이잖아!'
해서 끝났는데 츠카모토 군은 진지했어요 (푸하하하하하 3분의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는 재미있어요 다른 현장에서는 얌전해서 그런지 더 웃겨요 그 친구는 이만큼이나 팬레터를 받는다구요 (오오+_+)

 

쨩이야 기타 >_<

실은 곡이 하나 더 있어요 -이건 에피소드 2 -에피소드 1이 있어요 그건 비밀입니다 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다 같이 만들었어요 다섯명 다 있어야해요 기타가 2개 필요하거든요 -캣츠가 만들었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쫑파티 때 부를까? - 분위기 탔어요

진지하게 기타치고 있는 아니. 아- 너무 멋지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