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木更津キャッツアイ

木更津キャッツアイ_日本シリ-ズ SP 05

塚本高史 2007. 12. 7. 02:23

 

 


 

 

 

쟌! 됴레베보봄! (ㅋㅋ;;)

그럼 문제입니다 밤비가 첫경험을 한 곳은 어디일까요? 처음이었는데 무지 격렬했다

호텔은 갔었어요 근데 좀 그래서... 난 호텔인줄 알았어 아니구나 독특한 곳이지 배게 때문에 그랬지? 일이 많았죠

웃치의 첫경험은? 어디냐? 이쪽이랑 이쪽? 너 이쪽이면 죽는다

 

키사라즈의 카리스마 키시단

실은 정말 이 전설이 있었어요 어떤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을 했어요 그리고 저 다리 위에서 뛰어내렸어요

갈비뼈가 세 대가 부러지고 땅위로 올라왔을때 '바보 아냐?' 하면서 여자에게 차였대요

그게 진짜 있었던 이야기인데 키사라즈에 있는 야키니쿠집 점장님의 이야기입니다

- 실제 에피소드 너무웃기다.ㅋㅋㅋ 완전 현실적이야. (현실이지만;)

 

즉시 식당 아주머니께 사인을 해주는 쿠도칸과 아니 팬에 대한 매뉴얼대로의 반응이다 예측불가능! 그래서 키사라즈는 질리지 않는다!

 

너희들 즐겁게 떠들때냐? 쿠도칸한테 각본 고쳐달라는 거 완전히 까먹고 있지?

왜 아무도 말을 못해! 너무 즐거워서 잊어버렸어 그런거냐? 그런거냐고! 아냐, 그런 거 아냐

뭐 한거야? 아빠가 편지를 보내셨어 -뭐라고 하시는데? -백지잖아 불로 지지면 나온대 정말? 나오냐? 타는데? 참아! (참으래ㅋㅋ)

안 나오는데? 재가 되었잖아! 전화 하고 올게 그럼 처음부터 전화를 하지!

 

그럼 문제입니다 아니 퀴즈- 아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너무 간단해 나왔는걸 나왔었잖아? -배안고파? -맞아 -있어봐 -야구 하자 내 이름을 말해보라고 있어봐! 너희들 왜그래

팀웍 너무 좋네요 아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