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木更津キャッツアイ

木更津キャッツアイ_日本シリ-ズ SP 03

塚本高史 2007. 12. 7. 02:12

 

 


  

딴 애들이랑 비교할수록 왜케 더 이쁘냐;; 여기서 진짜 예뻐 >_<

웃는게 너-무 여자애같애.ㅋㅋ 아무래도 넌 키사라즈에서 여자를 맡고 있는듯...;; 헷헷-

 

누가 찍으랬어! 마음가짐을 말씀해주시죠. 원 만들자 -미스터 키사라즈다 도착 마음가짐 한마디 못사이! 얏사이가 아니구? 이쪽부터 하자

시원해보인다, 마스터 사람 자체가 시원하잖아 산뜻하고 전혀. 덥고 갑갑한데, 얼굴이 -하나하나 콩트야 열심히 하겠습니다 불!

사사키 키자시라고 발음하기 어려워요 -그럼 바꿀래? -아뇨 (귀여워ㅠㅠ)

-마스터랑 웃치는 이름이 없어 -그래 있어요 싱고 (너무 웃기지 않냐 PD인거 같은데 이름이 없다고 하다니 ㅋㅋㅋ)

처형이 저보고 '죄송해요, 싱고 씨' 하잖아요 -신지였나? -싱고였어 - 잊고 있었으면서!

홈에 돌아온 것 같죠? 이거 굉장하죠? -붓상 노슬리브 -만들어주셨어요 7만 8천엔 그렇게 안 비싸 이것도 오더메이드

이건 시에서 받았습니다(이말도 웃겼음ㅋㅋ) 웃치는 변함없어 -시계가 엄청나 -이건 보여주면 안돼 신발 로켓이야 덥겠다

아니는? 변함없이 줄무늬 줄무늬 아니 겨울은 춥게, 여름은 덥게

-드라마에서도 목걸이 했었지 -네 -두개째지? -그럴지도 몰라요 자주 잊어버려요 건망증이 심해서 (윽- 넘 귀여워 >_<)

기본적으로 잡지 뒤에 나오는 홈쇼핑에서 산거에요 에이프런을 어머니가 가져다주셨지? -그런건 말 안하셔도 돼요 -어머니가

-진짜 어머니가? -어머니가? 에이프런을 갖다주셨어 안 가져간 내 잘못인데 '빨리 안와요!' 이랬다니까 그래도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뭐야!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보시는 건 진짜 나중이란 말야 이 부분만 빨리 방송해주세요 어머니한테 보여드리게?

아버지도. 남자 형제밖에 없어서 쑥쓰러워. 

 

웃치는 모히칸머리가 젤 잘어울리는거 같애. ㅋㅋ

'하나하나 콩트야' 사토류타는 진짜 콩트쪽으로 계속 머리 굴리고 있는듯한 느낌.ㅋㅋ
그래서 결국은 셋이서 3名樣를...ㅋ

 

쟨 또 뭘 하고 있니. 웃기는 말투로ㅋㅋㅋ

사토 군과 츠카모토 군과는 언제나 미니콩트를 했죠

야마구치 선배는 촬영중인데도 그렇게 재미있게 콩트를 했었다면서요 스탭도 주의를 좀 주지

현장 분위기를 콩트로 만들어서 놀았죠 그 때 사쿠라이 군이 보면 바로 들어와서 같이 했죠

맨날 야마구치 선배의 영업 이야기를 듣는다며 정말 괜찮냐? 하고 불안해집니다 기합이 안들어가있잖아! 좀 잘해봅시다 또 하네

 

똑같습니다 티비랑 변함 없습니다 그것 밖에 못하니까요

 

키사라즈 캣츠아이 아쿠아 라인을 봉쇄하라 사건은 도쿄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키사라즈에서 일어난다! 딱킹--

짜라자라자라 따라하는거 넘 웃겨- 공소리까지 ㅋㅋ

 

그럼 먼저 붓상이 남은 반년동안 하려고 했던 건 뭐였을까요?

야구 아르바이트 메이저에 들어가는거 그건 못했어 유일하게 가능했던 게 있었어 그건 과연 무엇일까요?

 

 

 

 

 

 

 

 

 

 

 

 

 

 

 

 

엄청나게 금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