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木更津キャッツアイ

木更津キャッツアイ_日本シリ-ズ SP 01

塚本高史 2007. 12. 7. 02:08

 


 

이 작품은 2003년 TV방송용을 DVD특전용으로 재편집 한것입니다

내가 마스터랑 반대구나 -내가 제일 끝이지? -끝에서 이쪽으로 해 이거지 -처음에는 붓상이 해 -팔짱이라도 껴 합니다

약간 쌉싸름한 입술도둑 키사라즈 캣츠아이!

 

좋은 의미로 여러분들의 기대를 배신하는 게 괜찮더라구요 영화를 보러오신 분들은 많이 봐주세요!

끝! 뭐야, 이거! 이제 시작했잖아! 이걸로 끝이냐! 어이! 그걸 해야지 그래, 돌아가!

 

2003년 3월 이케부쿠로

- 방송이 다르잖아! 이건 I.W.G.P 잖아! 너무 많이 돌렸어 됐어! 음? 마스터? 키사라즈 캣츠아이의 웃치역 오카다 요시노리 씨

어? 웃치까지 있잖아 나한테는 비밀로 뭘 꾸미는거야? 왜 여기에 캣츠 멤버가 있는데? 앗! 그러고 보니 츠츠미 감독과 카네코 감독이!

이건 꿈의 크로스! 이봐, 이건 귀중한 영상이라고 지금 보는 사람은 당장 녹화해!

오랫만이야 실례하고 있습니다 이케부쿠로에 온 느낌이 어때요? -긴장되요 -어젯밤 한숨도 못잤대요 역시 도쿄는 굉장해

-밤비역 사쿠라이 쇼 씨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코헤이역 오카다 준이치 씨! 아니역 츠카모토 타카시 씨! 마스터역 사토 류타 씨!

뭐 하는거야, 우치야마! 그리고 마스터가 저쪽에서 서라!

마스터! 이 놈은 키사라즈의 마스터냐? 이케부쿠로의 마사냐?

 

이케부쿠로 스페셜에서 캣츠 멤버가 나왔잖아요 그 반대도 하고 싶어서 마스터랑 마사만 동일인물이니까 그것만 할까 했는데

결국 웃치가 G-Boyz한테 쫓겨서 '나랑 진짜 닮았다' 이것만 했죠 이케부쿠로에 캣츠가 나온 시점에서 그 소재에 질렸다고나 할까

뭐야, 질렸다는거야? 누구 놀리냐? 나도 실은 I.W.G.P에 나왔단 말이다! 근데 날 안 불렀단 말야? 형사가 최고였어!

 

 

완전귀엽다 >_<
IWGP찍는 장면. 마스터 바쁘다.ㅋㅋ
'이케부쿠로에 캣츠가 나온 시점에서 그 소재에 질렸다고나 할까' 이말듣고 쿠도상의 세계를 조금 더 짐작. 이해? ㅋㅋ

 

 

 

 

 

 

완전귀여워 >_<

여자애를 옆에두고 더 여성스럽다.....!!!

 

 

 

 

 

 

 

 

 

 

내가 초기에는 말야... 캡쳐를 참 못했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