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08 監査法人

監査法人 第01話 塚本高史

塚本高史 2008. 7. 23. 15:31

 

감사법인...

동영상을 올리기엔 츠카가 너무 많이 나오는데 그렇다고 많이 나온 애를 안 올리기도 아깝고 해서 캡쳐로 대신했다.

츠카 위주라 내용 연결은 안될지도. ㅎㅎ

 

第1回「会社、つぶせますか」 

의욕에 가득찬 젊은 회계사들. 끝까지 보고 나면 왠지 불쌍한 우리 오노데라상..

 

요옷- 또 나왔다. 츠카 주특기. ㅋㅋ

 

서프라이즈마트? 의 사장이 회계감사승인 못받고 자살해서 슬퍼하는 중.

뭘 그런거 가지고 자살까지 하냐-_-;

 

요것이 오프닝에 나오는 츠카의 눈. 나 이 오프닝 음악 너무 좋다. 근데 1회때만 오프닝에 그 음악 나오고

그다음엔 다른걸로 나오더라는;

 

이상한 사람으로부터 감사를 철저히 하라는 전화를 받은 츠카. 근데 그 전화 누가 한거였지?;;

아~ 저 초롱초롱하고 촉촉한 눈좀 봐 +_+ 예뻐요~ ㅋㅋ

 

회계사가 되기 전 알바했던 바에서 술 한잔 하는중.

전체적인 가게의 모습이 나온것도 올릴려고 했는데 장수가 많아서 짤렸다. 다음에 올릴 기회가 있겠지..

 

아아ㅠㅠ 딸 치카를 바라보는 아부지... 크흑- 자기 딸 볼때의 모습이려나...(씁쓸;;)

 

이거 넘 귀여워서 넣었어. ㅋㅋ

 

오홋- 이사진은 예전에 잡지화보에 있던 이미지랑 비슷해~ 이렇게 위에서 잡아서 턱이 뾰죽하게 나오면 엄청 귀엽고 어려보여; 

그 사진 찾아서 같이 올리려고 했는데 못찾겠네;

 

 

째려보는 눈. ㅎㅎ

 

엄격한 젊은 감사. 그래도 난 엄격해야 한다고 생각해..

 

택시타고 현장 조사 하러 가는중. 똘망똘망한 눈. +_+

 

현장 조사때문에 급하게 공사현장을 철거하다가 인부 한사람이 죽었다.. 그래서 괴로워 하는 중.

하지만 그건 그 회사 잘못이잖아!..

 

이것두 귀엽지- 곧 재채기를 할 것 같은 표정. ㅋㅋ

 

귀여워 으흐흐-

 

그 인부 장례식에 갔어. 하여간 넌 장례식에 몇번을 가는 거냐니까...;

 

오노데라상에게 따지는 중..

근데 너 상사한테 너무 개기는거 아니냐? ㅋㅋ

 

오노데라상을 원망하면서도 슬퍼하는 와카스기 켄지 군.

 

자막에 쟤 이름 나올때 다른 사람 얼굴이 있어서 내가 수정좀 했다.

음악은.. 주제곡 深海漁는 Yamazaki Masayoshi 가 했는데, 그건 맨 끝에 나오는 노래인거 같고..

내가 좋아하는 그 연주곡은 저사람이 한거겠지 생각하고 저이름을 넣어 봤다는. ㅋㅋ

 

 

 

'塚本高史 > 08 監査法人' 카테고리의 다른 글

監査法人 第05話 塚本高史  (0) 2008.07.23
監査法人 第04話 塚本高史  (0) 2008.07.23
監査法人 第03話 塚本高史  (0) 2008.07.23
監査法人 第02話 塚本高史  (0) 2008.07.23
監査法人 Opening  (0) 2008.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