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Movie

2007 1229 Yuming Films - Happy New Year ①

塚本高史 2008. 8. 8. 14:54

 

 

아아아- 세상에! 이거다 이거! 내가 너무 좋아한 영화!

이걸 최근에다 올릴라고 그렇게 밑에걸 열심히 올린거지.

이거 보고 완전- 너무너무 감동받았어. 뭐, 내용이 괜찮기도 했는데, 내가 감동받았다는거는..

츠카의 연기력에 또 반했다는거야!!!

진짜. 자연스러운 연기의 최고봉!(ㅋㅋ) 변신의 귀재!

이런 평범한 애 역할이 더 어려운 법이거든. 그래서 이런거 할때면 얘의 연기력을 실감하게돼. 정말 잘해. 완전 녹아내려서.

 

 

 

 

 

 

되게 어벙벙 하고 착한 애로 나오는게- 너무 귀엽고 너의 평소(?)와 안어울린다 싶으면서도 ㅋㅋ

그게 또 너무 자연스러운거야~

 

 

 

이모습이 왜케 이쁘지?

왠지 약간 앤디삘 나면서- 넘넘 맘에드는 캐릭터였다!

 

 

 

 

 

손봐 손. 미치겠다. >_<

 

 

 

 

 이장면도 웃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