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Movie

イエスタデイズ

塚本高史 2009. 3. 2. 14:41

나올라나 모르겠네 영상이..

나 이것도 미치도록 보고싶다... ㅠㅠ

 

イエスタデイズ 北海道ローカル番宣


北海道のローカル番組に「塚本高史」が出演し、11月1日に公開される映画「イエスタデイズ」の番宣しているのを見た。




で、体調不良のせいかキャプるのが面倒臭いので…



 

 

 

 

 

 

므하하하하!!! 영상 다운받아서 또 미친듯이 캡쳐를 했다 >_<

아- 간만에 보는 움직이는 츠카ㅠㅠ 완전 좋아~~~~~ㅠㅠ

 

 

 

 

 

 

 

 

 

흑- 손 흔들어 준다.ㅠㅠ

 

 

 

 

 

 

 

자기가 읽을려고 하는 츠카군. ㅋㅋㅋ 넌 너무나 준비된 방송인이야;; ㅋㅋ 

 

 

 

 

점심 뭘 먹었느냐는 질문. 아놔- 넘 시시하잖아;; 

 

 

근데 햄버거 먹고왔대 >_< ㅋㅋㅋ 아~ 왠지 기쁘다. ㅋㅋㅋ 내가 젤 좋아하는 햄버거!!! 아.. 먹고싶네;; 

 

 

넌 도대체 언제까지 이렇게 이쁠거니ㅠㅠ 

 

 

 

 

 

 

 

 

 

에잇. 이캡쳐랑 밑에캡쳐랑 작은사진을 바꾸고싶다;; 

 

 

 

 

 

 

 

 

 

 

 

또 연기 작렬 하시는건가 +_+ 

 

 

 

 

 

 

 

 

말도 잘해요 하여간~~ ♡.♡ 

 

 

 

 

 

 

 

 

 

그래. 여기봐 여기 >_< 이 누나의 숨을 멎게 하는 저 눈길! 꺄~~~ ㅋㅋㅋ 

 

 

 

그래. 나야나. ㅋㅋㅋ 

 

 

 

 

 

 

보러가고 싶다고. 나도 -_-; 

 

 

 

 




「スタート」をクリックして 動画をご覧下さい。

'塚本高史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イエスタデイズ』塚本高史 インタビュー  (0) 2009.03.03
スマイル  (0) 2009.03.02
エンマ  (0) 2009.03.02
最新主演映画『イエスタデイズ』  (0) 2008.08.31
2000 battle royale Making  (0) 200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