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50115 ごくせん 2

ごくせん 2 第03話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1. 20. 16:02

 

 

 

 

 

 

어잌후~ 눈부시! >_<

진짜 죽이지 않니? 이 샤방함~

 

 

 

 

 

 

 

 

 

야마구치 선생님..
오늘 기분전환으로
한 잔 하러 안갈래요?

 

엣?
역 주변이 맛있는집이 있거든요
에, 오늘은 안되겠네요.

 

에, 안됬네요..
옆 여자중학교 쿠죠선생님하고
2:2로 마시기로 약속했는데

 

쿠죠선생님....?

 

할 수 없네요,
00선생님이랑 가야겠다~
갈게요!!! 무슨일이있어도!!

 

두분 친하세요?
같이 학교앞 교통 정리(?)도
했구요, 꽤 친해요♡

 

친하다구?!!!!!!
으윽..윽...
숨.. 못쉬겠어요...

 

죄송합니다..
한 분 더 오시기로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기셔서..

 

괜찮아요♡
저희 쪽도 한 명
여분이 붙어버려서...

 

아! 저는...
모모??여자중학교랑
친목을 쌓고 싶어서요

 

아, 선생님 여기 글래스..
아! 근데 저기,
자리 배치 밸런스가 안맞는데..

 

아니요
전혀

 

자 이거 받으세요!
아 음식 떠 드릴게요~
싫어하는 거 없으세요?/없어요

 

취미가 뭐에요?
격투기요 / 어머! 저랑 같아요!!

 

한 방 먹혔을때의
그 주먹의 감촉!!!
저는 보는게 좋은데요;/저..두요!

 

잠깐 실례 할게요 ^^;

 

뭐야 타케다?
뭔가 기분 나쁜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