谷原章介/050115 ごくせん 2

ごくせん 2 第04話 - 谷原章介

塚本高史 2010. 11. 20. 16:03

 

 

 

 

 

 

 

 

 

 

 

 

- 야마구치 선생님!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 기합들어가있어요

- 오늘은 승부(勝負)옷으로 해봤습니다

- 승부복?

- 중학생 애들에게 질순없잖아요

어젯밤에는 평소보다..네일에 피부에도 신경썼어요

- 중학생을 상대로 저러다니

- 안녕하세요

- 쿠죠선생님!!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꽤나 화려하시네요

- 그렇나요? 이것도 꽤나 수수하게 한건데

- 이런. 나도 멋내고 나올껄.

 

- 그러고 보니 4월 부터 공학이 되는것 같군요

- 맞아요~

아~ 맞다. 저 여자애들 가르치는게 처음이라서 여러가지로 어드바이스 해주세요

- 저도 여자애들 가르쳐본 경험이 없어요 그러니까 이것저것 가르쳐 주세요!

- 그래도 전..여자고교 경험이 1년째라..그다지 도움이 안될꺼 같은데요

- 그건 도움이 안되네요~ 유감이네요!

- 저라도 괜찮다면 뭔가 어드바이스 해드릴까요?

저 말이죠. 전까지 5년간 여자고등학교에 있었어요

- 잘 됐네요. 가까운곳에 경험자가 있어서

아.. 먼저 실례하겠습니다

- 그러면..

- 정말로 사양마시고 뭐든지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