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카자마슌스케, 쿠보타마사타카, 호리우치케이코

塚本高史 2014. 3. 29. 22:38

 

 

크리스마스이브에 했던 ㅋㅋ 매칭러브를 보고

접때 타이가와 함께 나 혼자 june 닮은 또 한명의 리스트에 등록하였슴.

근데 나 몰랐는데 얘 꽤 유명한 애더라;;;ㅋㅋ 쟈니즈였음;;

글고 나이도 꽤 있더구만.

암튼, 연기를 잘하더라고.

진짜 닮았나?

이젠 걔 얼굴도 잘 기억 안날 지경 =_=;;;

 

 

 

 

 

 

 

 

 

 

 

쿠보타마사타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에 나왔음.

첨에 하나 보고 말았음. 걍;;

기타치는 이녀석은 멋있었음. 무표정으로. ㅎㅎ

 

 

 

여긴 타쿠도 나옴. 아 귀여워 이녀석.

얜 '타쿠'(헝그리에서)라는 이름이 왠지 젤 잘어울려서 ㅋㅋㅋㅋㅋ

 

 

 

 

 

 

 

 

 

글고 형사의 눈빛 10회에도 나왔음.

 

 

 

 

 

 

다음은 호리우치케이코사마 ㅋㅋ

 

 

신참자sp잠자는숲.

신참자 넘 재밌어>_<

보다가 나오시길래 의리로 캡쳐 ㅋㅋ

신참자 또 했음 좋겠다.

 

 

 

 

이건 밤의 선생님에 나온거인데..

1화 보고 말았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