窪田正孝

아르제논 + ST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5. 6. 30. 11:36





아르제논 때도, 처음에 나왔을때 화아.. 얘또 완전 다른캐릭터네.. 하고 감탄. 

근데 캡쳐가 이것밖에 없네?

지금 봤으면 캡쳐가 산더미처럼 쌓였을거야;;ㅋㅋ

암튼 어떻게 이렇게 연기를 할때마다 원래 그런 애인것 처럼 확확 바뀌는지 진짜 감탄에 감탄에 감탄을 할 수밖에 엄슴.


ST.





ST는 섬머누드 보고나서 본거기 땜시 관심있게 보고있긴 했었다. 

근데 비주얼은 그닥이었기 때문에 그런거치고 이렇게 캡쳐가 많을줄은 몰랐네. ㅋㅋ

멋있긴 했지. 싸움 잘하는 모습이 많이 나와서. 


이건 좀 나루세신지군 같지 않음?+_+









이 장면은 나중에 보니까 왜 했었지 싶었는데 ㅋㅋ

아마 이때 이거 너무 웃겨서 ㅎ했던거 같애.

근데 뭔 장면이었는지는 기억안나. ㅋㅋ: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