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 外

후쿠시세이지, 카지마슌스케 등등등

塚本高史 2015. 7. 2. 00:09


순서가 뒤집어졌네;;;


이거슨 어젯밤 카레,내일 빵 에 나오신 또 한명의 연기갑 후쿠시세이지상 >_<

여기서 항상 웃고있는? 그런 병에 걸린 사람으로 나오는데

흐어 또 그 연기가 ㅎㄷㄷ








얘는 나의아내와 결혼해주세요 의 집이 너무 멋있어서;;

드라마는 2화쯤 보다 말았어. 다른건 그냥 저냥 참고 보겠는데.. 무대인것 처럼 꾸미고 밖에서 와하하 웃고있는 그런거 못참겠엄...;;




카지마슌스케!! (카자마? 카지마? ㅋㅋ)

문제 있는 레스토랑.

너무 따뜻한 자상한 남친 으로 나왔엉.

근데 이드라마.. 도저히 못보겠음;

그 나쁜 사장도 그렇고,

다들 왜케 한가지씩 문제점들을 갖고 있는지

근데 또 그게 참을 수 없이 짜증이 나는 것들이라 도저히 못봐주겠더라능...;;

뭐 드라마가 아주 그렇게 재밌지도 않았고..ㅋ



얘는 카사네 에 나오신 후쿠시세이지상!!

또 확 바뀌었지?!! 

근데 얘도 이것만 보고 맘.


경부보 스기야마신타로에 글쎄

이여자 이름 뭐더라... 무슨 미키였떤거 같은데..

암튼 글쎄 나의 영원한 하쿠센나가시의 19살짜리가

타니상의 부인으로 나오다닝!! ㅋㅋ



얘는 너무 재밌었던 '데이트'

에 잠깐 나온 아 또 이름 까먹었다. 마츠시타코헤이였나?;;

요새 이런 쌩조연으로 자주 나오더라...ㅠㅠ


이건 우로보로스에 한번 등장한.. 얼굴을 하필 저때 캡쳐를 했네 ㅋㅋㅋ 나카무라아오이군이었는데!!!ㅋㅋㅋ


이거는 '좋아한다고 말해'던가? 제목이? 후쿠시소우타랑 흠... 여자애 이름 몰라;; 방과후미스테리 여자애.

아니면 그 부인이랑 영혼 바뀐 드라마 아 것도 생각이 안나네 ㅋㅋㅋㅋㅋ

암튼 그 영화를 보고있는데 갑자기 등장한 맨몸의 잉구기;;;'


얘는 '악화'에염. 밋치 나온거. 아오 왜 이렇게 이름이 다 생각이 안나냐. 찾아보긴 귀찮고 ㅋㅋㅋ

암튼 음악이... 누구라고 생각했는데 누구 맞는거 같아서 기쁨에 캡쳐한거 같은데 지금 보니까 누군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이 드라마는 꽤 재밌음. 역시 와우와우!!


다크슈트에 또 이렇게 잠깐 나왔던 마츠시타코헤이.....ㅜㅜ



상경 이야기.

고냥이!!!!!!!!!!!!!!!!!!!!!

대박 귀여워!!!!!!!!!!!!!!!!!!!!!!!!!!!!!!!!!!

흐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