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 外

밋치 + 우치다유키 + 마츠시타

塚本高史 2016. 1. 3. 21:37


오키테가미의 밋치 >_<

와- 이아저씨 정말 너무 귀엽지 않니 >_<

갱장히 맘에 드는 중년(?)중의 한명임. 맨하탄러브스토리때부터 넘 좋았던 인물.

언제 어디 나와도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절로 웃음짓게 만드는 매력쩌는 분.

특히 여기서 분위기가 넘 좋아서 이장면 그림그리고 싶음. 헤헤



이거는.. '그래도 나는 니가 좋아'(??) 라는 제목의 스페셜 드라마였는데 내용은 뭐 그냥그럼.

근데 여기 이 코이데케이스케가 입고 나온 옷이 ㅋㅋㅋㅋㅋ

정형돈이 입었던 옷이라서 ㅋㅋㅋㅋㅋ 



위장부부 의 우치다유키!!!

아 너무 예뻐.......!

눈코입 큰 시원시원한 스타일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이분은 너무 이쁘심.



마츠시타코헤이

'무통'에서 정신이상인척(?) 하면서 죄짓고 풀려난 나쁜놈으로(쌩조연인샘) 나온 흑흑 ㅠㅠ

가족의 속사정에서 이뻐했었는데 그뒤로 계속 이런식이다... 화이팅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