デスノート

デスノート02 - 窪田正孝

塚本高史 2015. 7. 14. 23:48


















솔직히

팬심 싹 다 빼고 본다면

내가 원작 팬도 아니고 영화팬도 아니고 후지와라타츠야 연기도 안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내가 봐도

진짜 잘 못만든거 같다...;;

뭔가...
뭐지?
대본을 잘 못쓴거 같기도 하고...
뭐야 ㅋ 하며 헛웃음 지을때가 좀 있었다. ㅋㅋ
그렇지만!!!
팬심을 잔뜩 담아서 ㅋㅋ
끝까지 잼나게 볼랍니다. ㅋㅋㅋ
앞으론 좀 재밌어 지겠지 뭐...
빨리 끝나서 연기력이나 더 인정받았음 좋겠다.
ㅋㅋㅋ
그나저나 실방때 왜케 서버폭팔이냐규;;
그전에 오샤레이즘 볼때는 멀쩡하게 잘 나오더니
시작하니까 또 버벅버벅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