塚本高史/07 ハタチの戀人

스무살의 연인 2화 塚本高史 ②

塚本高史 2007. 11. 14. 00:46


마치 일행인양 자연스러운 저 걸음!ㅋ

츠카모토군은 흉내내기의 달인.

아니 우리 츠카모토군을 밀쳤어! >0<

 

촌스럽네, 모리야마 류, 빨리 단골 가게로 가  /  분명히 이 부근이었는데, 어라? 아무것도 모르겠네   /  응?   /  이 부근.... 어라? 여긴 좀 전에 온 길이잖아   /  얼마나 걸어다니게 할거야?   /  후우짱, 위기야, 도와줘  /  가게는 볼품없지만 맛은 좋아 아는 사람만 아는 가게야

 

맛있어, 그러나 두 사람도 걱정돼   /  맛있었다   /    저게 550엔이라니 싸네   /   믿을수 없어요.   /   원래 물건에는 적정 가격이 있다고 생각해요. 커피 한잔에 800엔, 1,000엔 너무 많이 받는다고 생각해요   /   - 너는 그런걸 생각하고 있어? 예, 하지만 가끔 친구들이 비웃어요   /   왜?      /      바로 값을 깎으니까   /   너도 그런걸 하는구나   /   예   /   하지만 네가 옳은거야   /  옛날에는 중국의 훌륭한 사람이  먼저 ???를 하고 이익은 나중에 생각하는거야   /   - 여러가지를 알고 계시네요 - 그렇게 대단한건 아니야. 하지만 네 경우는 부모님이 교육을 잘 시킨거네   /  모리야마 류, 말 많이 하네   /  저는 아버지가 안 계세요   /   미안해   /  그래서 엄마 혼자서 키워주셨고..

 

그러니까 오사카 사람이 저 개는 (사투리 발음에 대한 얘기)   /   챠우챠우 연습해보는 유키오 >_< 개인기의 달인! ㅋ

그러니까 "코이자쿠라" 얘기에요 아직 읽지 않았어요, 죄송해요

 

마구 짤라냈더니 내용연결이 안되네. ㅋ 내용 필요없다-_-;

 

 

 

 히힝- 이 표정 귀엽지~

 

 모델 워킹?ㅋㅋ

 

 

 

 이거 꼭 서로 보고 있는거 같지 않냐;;

 

 

 

 아니 애를 왜이렇게 귀엽게 찍어놨지? >_<

 

 

 일행인양 대놓고 걷고 있는거 아니냐고요~ㅋ

 

 

 

 요꾸 샤베루나~

 

 

 

 

 

 

 

' 고노 이누 챠우챠우?' ㅎㅎ

 

 

 

 꺅! 밀쳤어!

마사미 다리좀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