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曲げられない女

曲げられない女 第03話 - 塚本+谷原

塚本高史 2010. 1. 30. 13:13

 

 

 

 

 

 

 

 

 

 

 

 

 

 

 

 

 

 

 

 

 

 

귀엽지 아토무~ ㅋㅋ

 

 

하이고 곱다~

 

 

 

귀여운 입모양. ㅋㅋ

 

 

 

 

ㅋㅋㅋ

쫌더 캡쳐 잘했음 좋았을텐데.

이거 파일이 너무 큰거라서 열라 버벅댔거든;

 

 

흐억~ 안돼~~~ 히잉 ㅜㅜ

 

 

 

 

 

아~ 타니하라상. 이렇게 긴 코트 입으니까 어찌나 멋있으신지!!

 

 

 

 

 

 

 

싸워 둘이. 히잉- 싸우지마요~ 잉~ >_<

어쩔수 없는거겠지만;;

 

 

 

 

 

 

 

 

 

 아무래도 츠카에게서 타니상으로 옮겨가는 모양?

나야 뭐 이래도 저래도 좋긴 하지만 ㅋㅋ

어쨌든 그래도 둘다 비중있게 나오면 장땡. ㅋㅋ

오늘은 츠카가 쫌 쪼끔 나왔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