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曲げられない女

曲げられない女 第05話 - 塚本+谷原

塚本高史 2010. 2. 17. 18:17

 

 

 

 

 

 

 

 

ㅋㅋㅋ 역동적인 캡쳐!

 

 

 

 

아 웃겨 죽는줄 알았어ㅋㅋㅋㅋㅋ 휴대폰진동 개인기! 딱보니까 알겠더만! 완전잘하셔 ㅋㅋㅋ

 

 

 

 

 

뭔가.. 머리가 이렇게 되니까 더 괜찮더라고. 약간 천사의.. 삘 나고. ㅎㅎ

 

 

크아악 귀여워 >_<

 

 

 

 

 

 

 

우리 츠카. 불쌍한 츠카.ㅜㅜ

 

 

애들하고 실제로도 잘놀아줄것 같은 이 씁쓸함은 뭘까. ㅋㅋㅋ

 

 

 

 

크아!!! 이 옆선!!! 이럴때 진짜 안빠져들수가 없다.

고개를 완전 돌리고 그윽하게 바라보는 진지한 표정 @_@

 

 

 

 

삐진츠카 >_< 귀여워 >_<

 

 

그러나 불쌍해ㅠㅠ

 

 

 

 

 

쟤 왜저렇게 불쌍하게 앉아있냐규~ㅋㅋ

 

 

 

 

 

 

헉. 이장면도 너무... 불쌍한 츠카;;;

 

 

 

 

 

 

 

여기 예쁘지 않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