速水もこみち

もこみち 예능

塚本高史 2011. 7. 12. 12:18

 

04.02.06 [코이스루 하니카미] 하야미 모코미치,야자와신

 우-왓! 엄청 어려!!

 

 뭔가.. 치아가 좀 달라졌나? 지금도 아주 고른것 같진 않지만 이때는 더 그런듯?

머리스타일도 아주그냥 딱 옛날 스타일이고만 ㅋㅋ

 

 

 이거 너무너무 웃겼어. ㅋㅋㅋㅋㅋ

'모시모시...'

 '미안요. 나 면허 없어요.'

푸하하하하하하 설마설마 했는데;;;

아직 열아홉이라잖니. ㅋㅋㅋ

이거슨 무도와 빅뱅이 가위바위보 대결 할때

보스인 탑이 면허가 없어서 운전을 못해서 떨어진 정준하가 기사를 해주던 상황만큼 웃기구나! ㅋㅋㅋ

하기사 면허 딴지 7년이 지나서 면허증을 교체까지 했는데

아직도 운전 한번 안한 내가 무슨 할 말이 있겠냐만;;

 

 '증말... 면허 빨리 따!'

'딸거에요;;'

ㅋㅋㅋ

근데 이여자 참 웃기더라. ㅋㅋ

어쩔줄 몰라서 엄청 말 많이 하고 막 난리; ㅋㅋ

이거보다 2005년꺼를 먼저 봤었는데, 그 여자랑 완전 반대.ㅋ

 

 

 

 

 

05.10.14 코이스루 하니카미 하야미 모코미치,아사미 레이나

 드헉. 그저 공원에서 사람 기다리는것 뿐인데 완전 화보;;

1년 반 새에 많이 달라졌구나+_+

 이 데이트는 참 위험했다구~

별 미션을 다 주고 말야.

아~ 모코미치가 이렇게 불러대는데 당연히 뒤돌아보고 싶은데 돌아보지 말라니. 돌아보고 싶은데. 어떡해?! ㅋㅋㅋㅋㅋ

 

 

 

 

07.02.21 [코코리코 미라클타입] 학창시절 이야기 폭로 스페셜(하야미 모코미치) 

으~~와!!!!! 이게 고3때래. 너 너무 이쁘잖니!!

 

이사람이 바로 릴리프랭킨데.

사실 내가 예전에 봤던 다큐멘터리에서 나왔던거 보다 훨씬 깔끔해서 첨에 몰랐어. ㅋㅋ

어쨌든. 아무리 그래도 모코미치가 이사람 역할 하는건 너무 과하잖아요~~ㅋㅋ

 

 

 

08.11.09 [오샤레이즘]하야미 모코미치

 요기선 후지키만 캡쳐를 했네. ㅋㅋㅋ

아니 후지키가 너무 이쁘더라고. 뭔가. 확실히. 얘랑은 좀 다른 느낌이 있잖아? 암튼.ㅋㅋ

 

 

 

 

09.03.24 [와랏테이이토모]야구치마리. 하야미모코미치

아.. 이렇게 보니까 치아를 완전히 갈았구나!

아.. 나도 치아 갈고싶다-_-;;

 으아. 손...+_+ 이러고 있는 포즈가 넘 이뻤다.ㅋㅋ

 

이거슨 개. ㅋㅋㅋ

 아웅. 이 개 넘 귀여워. 넘 점잖구.ㅋㅋㅋ